본문 바로가기
home table

문어요리 먹물파스타 만들기

by ohneulbab 2023. 4. 26.
반응형

먹물파스타를 만들어 봤습니다.

검은색에 먹물파스타..뭔가 파스타면이 특별한 맛이 있을거라 기대했지만..

ㅋㅋㅋㅋ 그냥 비슷한 파스타맛...

그냥 느낌적으로 기분적으로 먹물이다~~~ 이러긴 했어요...

그리고 약간은 더 강하고 건조한 느낌이 있더라구요...평소 쓰는 일반 파스타면보다 좀더 많이 삶았고..

간도 좀더 강하게 했어야 했어요...

문어다리가 시원하게 들어간 먹물파스타...만드는 법은...먼저 영상을 봐요우리~

 

 

https://youtu.be/ky6sx4hAd6U

 

 

 

구입하는 면은 요리설명에 나와있는 시간에 맞게 삶으셔요...

 

마늘기름 먼저 내주고 베트남 고추를 이용해...매콤알싸..

새우와 문어까지...넣어 육즙이 나오면...면이 맛이 있어지겠죠?....

 

오늘은 요리를 하고 문밖으로 나가봤어요...

그냥 소풍이 하고 싶은 그런날 있잖아요..

그래서 나갔더니..

사진은..조금 칙칙해진거같기도 하구..

하지만 기분은 놀러간 기분이라 나쁘진 않더라구요..

 

오늘은 무려 먹물파스타에 문어까지 함께 해줬으니..

당연히 와인한잔은....해야겠죠...

운전이 필요없는 순간...한잔하는 즐거움이란...

뭐 인생이 뭐가그릴 중요하겠어요..

순간순간 행복하고 즐겁고...

맘편하게 먹고싶은거 먹는게 행복이쥬...

나이가 드나봐요...매날 행복타령인데..결론은 먹고 노는 일이라는게...

젊은사람들은...더 열정넘치게 놀고..맛있게 먹고..열심히 일까지 하겠죠>?...

전 일은 점점 하기 싫으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